보도본부

보도본부

전주시, 소상공인 발전 위해 머리 맞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19 13:51 조회319회 댓글0건

본문

전북 전주시 김승수 시장은 지난 18일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전주시지부(대표 임규철)와 직능 소상공인 및 중소 자영업자들의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한 조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최근 최저임금 상승과 근로시간 단축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능경제인단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을 통해 중소상공인의 발전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규철 회장을 비롯한 간담회에 참석한 전주시지부 임원진들은 지역 경제의 현황을 살피고 경기 침체 장기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들을 위해 자생력을 강화 시킬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줄 것을 적극적으로 요청했다.

 

한편, 간담회 후에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백만 원을 기탁, 나눔과 배려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전주시 신성장산업본부 관계자는 "간담회에서 제시된 건의사항 등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검토해 중소상공인의 활동을 실질적으로 지원해 골목 상권 및 전주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소상공인 SNS지원센터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6 대륭포스트타원 2차 1103 사업자등록번호 :775-80-00902
전화번호(TEL) : 02-6433-5722 E-Mail : korhrdcom@gmail.com

© 소상공인 SNS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rd.